대표인사말
고객만족·행복추구라는 이름 아래 미용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고객만족, 찰스리의 끝나지 않는 도전입니다.
누구나 미(美)에 대한 욕구는 끝이 없습니다.
이에 소비자의 바램 또한 끝없이 진화하고 있기에 새로운 개념의 미용 시스템으로 ‘나’ 중심으로 아니라 ‘우리’를 먼저 생각하고,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마음으로 내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좀 더 나은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만족과 동시에 심신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한 번 더 미소를 드릴 수 있는 미용실을 만드는데 목적을 두고 설립하였습니다.
곡식을 심는 것은 일년지계(一年之計)요, 나무를 심는 것은 십년지계(十年之計)이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백년지계(百年之計)라 하였습니다.
기업이 성공하는 요체는 직원관리이며, 인사가 성공하면 기업은 당연히 성공한다는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인재경영 육성에 힘씀으로써 인재의 명당 찰스리를 만들어 격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욕구인 미(美)의 본질적인 감성을 핵심가치로 만들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게 ‘인재경영’과 ‘감성경영’으로 ‘고객만족·행복추구’라는 이름 아래 미용산업의 최고의 브랜드 찰스리로 자리매김을 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최고의 사업을 이루어야 하고, 최고의 사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최고의 경영자가 되어야 하듯이 찰스리를 처음 오픈 했을 때의 열정을 근본으로 찰스리 전 가맹점의 뜻을 모아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살롱으로 발전시켜 나아가고자 합니다.